새로운 캐스트로 더욱 돋보이는 그날들과 뮤지컬로 재탄생! 뮤지컬 파가니니
새로운 캐스트로 더욱 돋보이는 그날들과 뮤지컬로 재탄생! 뮤지컬 파가니니
  • 시사뉴스매거진
  • 승인 2019.01.29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캐스트로 더욱 돋보이는 <그날들> 뮤지컬 <그날들> NEW CAST 공개!!
 
뮤지컬 그날들 포스터
뮤지컬 그날들 포스터
 
돌아온 <그날들>
인터파크 뮤지컬 티켓 예매순위 1월 1주 집계결과 뮤지컬 <그날들>이 예매율 13.7%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2013년 초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뮤지컬 <그날들>은  뮤지컬 시상식인 ‘더 뮤지컬 어워즈’, ‘한국 뮤지컬 대상’에서 올해의 창작 뮤지컬상과 베스트 창작 뮤지컬상을 수상함으로써 흥행성과 작품성까지 동시에 인정받은 바 있다. 그 후로 최근 예술의 전당 오페라하우스에서 진행된 앙코르 공연까지 성공을 거두며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대표 뮤지컬로 자리매김 했다.
 
故 김광석이 불렀던 명곡의 귀환, 뉴 캐스트와 함께한다.
뮤지컬 <그날들>은 ‘부치지 않은 편지’, ‘서른 즈음에’, ‘사랑이라는 이유로’, ‘먼지가 되어’등 故 김광석이 불렀던 명곡들이 편곡되어 무대에서 새로운 감동을 선사하는 작품이다.
또한 <그날들>은 새로운 캐스트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Wanna One)의 리더, 윤지성이  ‘무영’ 역으로 합류하며 뮤지컬 <그날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 것이다.
 
1992년,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제작된 본 뮤지컬은 청와대 경호원이 된 정학과 자유분방한 동기 무영이 첫 임무인 ‘그녀’를 지키며 벌어지는 <그날들>에 대해 이야기 한다.
이번 윤지성이 역할을 맡은 ‘무영’은 ‘정학’의 청와대 경호실 경호관 동기이자, 여유와 위트를 지닌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이다. 뮤지컬 무대에 대한 갈망이 있었다는 윤지성은 워너원 활동 종류 후 좋은 기회가 주어져 감사사며 선배님들과 함께 가수로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을 다짐했다.
 
이번 공연은 연기력을 검증받은 배우인 유준상, 이필모, 엄기준, 최재웅, 오종혁, 온주완, 남우현, 윤지성, 최서연, 제이민, 서현철, 이정열, 최지호 등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대한민국 창작뮤지컬의 스테디셀러. <그날들>은 오는 1월 5일(토), 6일(일)까지 양일간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에서 공연을 마친 후 2월 22일(금)부터 5월 6일(월)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또한 ‘무영’ 역 윤지성이 합류하는 2차 티켓은 1월 8일(화)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뮤지컬 <그날들> (서울공연)
공 연 장 :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
공연기간 : 2019년 2월 22일(금) ~ 5월 6일(월)
공연시간 : 화, 목, 금 오후 8시 | 수 오후 3시, 8시
주말 공휴일 오후 2시, 7시, 월 공연없음
티켓가격 : VIP석 13만원 / R석 11만원/ S석 9만원 / A석 6만원
관람등급 : 8세 이상 관람가 (2012년 이전 출생자)
러닝타임 : 155분 (인터미션 포함)
제작 :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예매 : 오픈리뷰 02-1588-5212
 
 
뮤지컬로 재탄생! 뮤지컬 <파가니니> 대전 공연 전석 매진 기록! 쏟아지는 환호와 기립박수 세례!
대전 공연 당시 총 8회차의 공연 중 5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뮤지컬 <파가니니>가 오는 2월 15일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개막을 앞두고 있다.
 
뮤지컬 파가니니 포스터
뮤지컬 파가니니 포스터
 
메시지를 전달하는 공연 <파가니니>
뮤지컬 <파가니니>는 1840년 파가니니가 숨을 거둔 후, 그가 악마에게 영혼을 팔았다는 이유로 교회 공동묘지 매장을 불허 당하고 이에 아들 아킬레가 아버지의 영원한 안식을 위해 길고 긴 법정 싸움을 시작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 작품은 ‘파가니니’가 주변의 잣대들로 인해 ‘악마의 바이올리니스트’로 불릴 수 밖에 없었던 사건에 대해 조명하며 그의 주변 인물들을 섬세하고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파가니니의 음악뿐만 아니라 또 다른 메시지를 전달한다.
 
액터 뮤지션의 연주를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
이번 작품에서 가장 특별한 점은 액터뮤지션의 실제 바이올린 연주가 50% 이상을 차지하는 것이다.
파가니니의 ‘24개의 카프리스’와 ‘바이올린 협주곡 2번-라 캄파넬라’ 등 주옥 같은 명곡을 ‘락클래식’으로 재편곡하여 기타, 건반, 드럼, 바이올린 등으로 구성된 7인조 밴드와 함께 선보이며 ‘파가니니’역에 KoN(콘)의 압도적인 바이올린 연주가 지금까지 뮤지컬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그룹 비아이지(B.I.G) 벤지가 ‘파가니니’의 얼터네이터로 합류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벤지는 14년 동안 바이올린 연주를 계속하며 줄리어드 음대를 입학할 정도의 뛰어난 바이올린 실력을 갖추고 있다.

뮤지컬 <파가니니>에는 ‘파가니니’역에 액터뮤지션 KoN(콘)과 악마에게 현혹된 자를 처벌하는 기사단 ‘루치오아모스’역에 김경수가 원캐스트로 무대에 오르며, 파가니니의 모든 걸 빼앗으려 하는 남자 ‘콜랭 보네르’역에는 서승원과 이준혁, 파가니니의 하나뿐인 아들 ‘아킬레’역에는 박규원, 유승현이 번갈아 무대에 선다. 또한 ‘콜랭 보네르’의 약혼자이자 오페라 가수 지망생 ‘샬롯 드 베르니에’역에는 유주혜와 하현지가 더블 캐스팅 되었으며, 원캐스트인 ‘파가니니’와 ‘루치오 아모스’의 얼터네이터로 그룹 비아이지(B.I.G) 벤지와 황민수가 각각 함께한다.

뮤지컬 <파가니니>는 2월 15일부터 3월 31일까지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공연 되며 오는 15일 오후 2시에 1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뮤지컬 <파가니니>
공 연 장 :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
공연기간 : 2019년 2월 15일(금) ~ 3월 31일(일)
공연시간 : 평일(화수목금) 8시, 토 3시 7시, 일/공휴일 2시 6시
(월 공연없음)
티켓가격 :  R석 66,000원, S석 55,000원, A석 33,000원
관람연령 : 만 7세 이상 관람가
관람시간 : 155분 (인터미션: 20분)
공연문의 : HJ컬쳐 02) 588-770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